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경기도

[북수원] 수원kt위즈파크 순대국밥 맛집 ! 피순대 잘하는 할머니손순대

by 호유(ho_you)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

 

역시 입추 매직인가요 ‼️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확실히 선선해졌네요 😁

다들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8월말에 식도락을 떠날 예정입니다~ 😆😆


호유의 동네맛집탐방 2탄

- 할머니손순대 -


북수원 kt위즈파크 맛집인 "할머니손순대"를 찾아가 봤습니다~ ‼️

 

제가 구독중인 맛집탐방 유투버이신 "하이갱스" 님이

저희 동네인 장안구 맛집을 투어하셨더라구요 ❤️

 

하이갱스님 맛집탐방기에는 들지 못했지만 할머니손순대는

kt위즈파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 👍🏻

 

#운영시간

-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 운영시간 :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위치

맛집인 할마니손순대는 보이시는 kt위즈파크 야구장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다소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

 

 

 

 

보이시는 KT위즈파크 야구장 반대편에 요런 골목이 있어요 ‼️

콩닥콩닭을 찾으시거나 올리브영이 보이시는 맞은편으로 가셔야 되요~ 💕

 

 

 

콩닥콩닭과 비어킹 사이에 위치한 골목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할머니손순대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 !!

 

 

#내부

모든분들이 그렇겠지만 저는 아무리 맛있는 집이어도

위생이 별로인 곳은 다시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

 

근데 이곳은 오래된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굉장히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

그리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트셔도 무더운 여름에 가도 뜨끈한 국밥을 시원하게 드실 수 있어요 💨

 

 

 

#음식

자리에는 깔끔하게 쟁반위에 들깨, 새우젓, 소금, 후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새우젓 상태가 살짝 살짝 노란것이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

 

자리에 앉음과 동시에 반찬들과 밥 그리고 순수건을 셋팅해 주시네요~

 

 

깍두기와 부추무침 그리고 마늘짱아찌를 반찬으로 주시는데

정갈하니 맛있어 보여요 🐽

쌀밥 상태도 아주 양호합니다 😃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

뽀얀 국물에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

순대와 머릿고기가 들어가있구요 😆

 

파는 이미 송송 썰어 들어가있습니다‼️‼️

독특하게 할머니손순대 순대국밥에는 콩나물이 들어가있네요 😮

 

 

국물은 간이 안되어있는 상태로 나오구요

새우젓과 들깨가루 팍팍 넣었어요 🐽🐽

 

 

순대는 일반 당면순대가 아닌 병천순대 스타일의 피순대가 들어가 있습니다 !!

씹는 맛도 좋고 고소한 피순대가 들어가 있어서 기분이 좋아졌네요 😆😆

 

 

 

깍두기가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면서도 순대국밥하고 잘어울리고요 ~

살짝 젓갈맛이 나는 부추무침과도 잘 어울리네요 👍🏻

 

 

피순대를 쌈장에 콕 찍어먹으면 훨씬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

전라도에서는 소금이나 새우젓이 아닌 막장에 찍어먹는다고 하시던데

전라도 가면 막장도 꼭 먹어보고싶네요 😎

 

 

담백하게 새우젓만 넣고 먹다가 살짝 칼칼하게 먹고 싶으면

저처럼 다진양념도 살포시 넣어 드셔보세요 👍🏻

 

 

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반찬코너에서 덜어드시면 되요 ‼️ 

셀프코너 반찬들도 깔끔하네요 ~

 

 

 

제가 들어간 곳이 정문인지 후문인지 모르겠는데

반대편으로 나와보니 육수 끓이는 부엌과 연결되어 있었는데 깔끔해 보였어요 ‼️

 

#총평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에 신선한 머릿고기와 내장이 들어간

피순대 순대국밥집을 찾으신다면

kt위즈파크 맛집인 “할머니손순대”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

 

 


다른 kt위즈파크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로 고고


2022.09.15 - [맛집어디/경기도] - [북수원] 노포 뼈해장국 맛집! 그집해장국

 

[북수원] 노포 뼈해장국 맛집! 그집해장국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 요즘 북수원 맛집 투어중인데 가야할 곳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지난번 장모님이 추천해주신 까삐네칼국수를 다녀왔었죠 ! 믿음이 가는 장모님추천 맛집

itforest.tistory.com

2022.09.15 - [맛집어디/경기도] - [북수원] 점심 장사만 하는 자신감 ! 까삐네손칼국수

 

[북수원] 점심 장사만 하는 자신감 ! 까삐네손칼국수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 청명한 가을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다고 느껴질 정도인데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이니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