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경기도

[북수원] 회전초밥 맛집 ! 조원동 스시는 우리동네스시카야

by 호유(ho_you)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오늘은 퇴근하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초밥이 먹고싶어서

동네에서 자주 포장해가는 북수원 조원동 초밥맛집

우리동네 스시카야 에 들렀습니다

 

 

우리동네 스시카야

북수원 조원동 초밥맛집


 

 

#외관

역시나 저녁 7시반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상당하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집이 가까워서 포장해서 먹어요 훗ㅋㅋ

부럽쥬 ?ㅋㅋ

 

 

#웨이팅

웨이팅은 요렇게 앞에 테블릿이 있고

본인 번호 누르면 카톡으로 웨이팅 번호가 발급되는 형태에요

 

앞에 의자가 4~5개쯤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실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번호 부를때 일행이 다같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

 

 

 

#내부

내부는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엇는데

이렇게 보통 회전초밥집과 같은 형태로 되어있어요

 

오른쪽에 테이블 4~5개 정도 더 있었던거 같아요

꽤 규모가 있는 편이죠?

 

 

#주차정보

차량은 카운터 옆에 요 차량번호 누르고 주차등록하시면 되는데

3시간 반 무료주차 가능해요

 

 

#원산지

다행히 원산지에 일본은 없습니다 !!

 

 

#포장

포장은 안쪽 직원에게 용지를 받아서 나오신 다음에

테이블위에 메뉴판에서 고르시고 적어서 직원 주시고 결제하시면 되요

 

포장은 항상 빠르게 나왔던거 같아요

5~10분 정도만 기다리면 됩니다

 

 

저희는 모듬14p국화(12,800원)와

연어광어 달세트10P(12,100원)를 주문했어요~

 

포장가격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맛이나 퀄리티는 절대 저렴하지 않아요 !!

 

 

#구성품 ( 2인분 기준 )

간장3 , 락교 2인분 , 와사비 2, 생강 2 , 미소 2인분

(사진 찍는거 까먹고 배고파서 간장은 먼저 뜯었어요 ㅋㅋ)

 

 

- 모든14p국화 -

광어2 연어2 소고기2 묵은지광어2 생새우1 초새우1

숨좀 쉬고 휴휴 ~ 미니육회1 계란1 롤1 유부 1

 

정말 알찬 구성이지 않나요~

배고프지만 꾹참고 사진을 열심히 찍는 블로거의 숙명 ㅋㅋ

 

 

- 연어광어달세트 10p -

저희 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묵은지광어와 연어초밥입니다

사실 모듬보다도 보통 요놈을 각자 한판씩 먹어요 ㅋㅋ

 

여러 모듬초밥 먹어봤는데 우리동네스시카야 최고초밥은

요 묵은지광어 초밥입니다~

 

묵은지가 슴슴하면서 광어의 쫄깃함과 너무 잘 어울리고

먹고나서 뒷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연어야 뭐 두말하면 입이 아프죠 ㅋㅋ

 

 

 

오마카세가 아닌

홈마카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ㅋㅋ

 

 

 

흰살 생선인 묵은지광어로 가볍게 시작합니다

아시죠 간이 약한 하얀 생선부터

 

 

광어의 쫄깃하면서 은은한 고소한 맛도 즐겨봅니다

 

 

생새우도 한입

 

 

연어 떼깔 죽입니다 고소함의 극치

 

 

간이 과하지 않은 미니육회

 

 

소스없는 연어 본연의 맛을 담은 연어초밥 한입

 

 

계란초밥 빠지면 섭하죠 부드럽게 한입

 

 

음 요놈은 좀 빼주셔도 될거같은데...

그래도 맛있게 한입 ㅋㅋ

 

 

많이 달지 않은 유부초밥 슴슴하니 좋네요

 

 

토치한 부드러운 소고기 초밥

 

 

롤 음 그냥 롤 ㅋㅋ

 

 

역시 원픽은

요요 묵은지 광어초밥과 연어초밥입니다

 

 

호유의

홈마카세 순식간에 끝 ㅋㅋㅋㅋ

다음엔 오마카세를 가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