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경기도

[안양/범계 카페추천] 98퍼센트 - 디저트 맛집

by 호유(ho_you)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열심히 일하고나니 벌써 주말이네요

벌써는 아니고...평일이 왜이리 긴지

 

오늘은 날씨도 좋고해서,

와이프와 함께 집 근처 나들이를 했어요

( 물론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장착했습니다!! )

 

범계역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마치고,

범계역 로데오거리에 새로 오픈한 98퍼센트 까페를 가보았어요 ~

 

가게 입구

98퍼센트는 원래 호계동 골목에 위치했던 작은 디저트 가게였는데,

재개발(?) 때문에 문을 닫고 범계역으로 이사오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

골목에 있을때 나만 알던 디저트 맛집가게 였는데..

가게를 들어서니,

인스타 갬성의 가게 내부가 보이네요~

저희가 오후에 가서 그런지

마카롱 대부분이 품절이었어요...ㅠㅠ

보이시나요 ~!!

영롱한 마카롱의 자태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캬~

아메리카노, 라떼 등 커피류와 차,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네요 ~

음료 가격은 위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 !

와이프가 고심 끝에

커피와 마카롱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 감상하고 가실께요 ~!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와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린티오레오 마카롱이 나왔네요 ~!!

한입 앙 베어물면

이만한 식후땡 디저트가 없습니다 ~!

마카롱 잘 못하는 집은

안에 들어가는 필링이 다소 느끼하고 겉 꼬끄가 눅눅한데요~

역시 , 이 집 마카롱 참 잘하네요 ~!!

테이크 아웃 하시는 분이 정말 많았어요~

현재는 월,화는 휴무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NOT싼마이시럽_바닐라라떼

#역시는역시_마카롱

#인스타갬성_내부인테리어

#재방문의사있음

 

 

 

 

 


2020/02/26 - [일상/맛집] - 일산킨텍스맛집 - 파주닭국수

 

일산킨텍스맛집 - 파주닭국수

2020/02/26 - [일상/맛집] - 나만의 맛집 모음 - 부산 편 나만의 맛집 모음 - 부산 편 ☞ 선서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집이라 인정한 곳만을 추가하겠습니다 맛없어도 할 수 없음. 궁서체 아님 ■ 부산 맛집..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