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경기도

[안양/범계 맛집추천] 롤링파스타 - 가성비 파스타

by 호유(ho_you) 2020.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스타를 맛 볼 수 있는

롤링파스타 범계역점입니다.

 

<롤링파스타 범계역점>

 

범계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간판이 보이실꺼에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가게 외관>
<가게 내부>

 

테이블 수도 약 20개 정도로 많이 있구요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네요

자 ~! 그럼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인기메뉴 세트B>

파스타 두개 , 피자 한판 , 음료수

19,000원 정말 저렴하네요~!

 

요새 파스타 13,000원이 기본인데

확실히 가격 메리트 인정합니다.

 

< 다양한 면류요리 >
<육류 및 사이드 메뉴>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간장치킨파스타

로제크림 쉬림프 도리아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물, 피클, 포크, 숟가락을

가져오셔야 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간장치킨파스타 (6,000원)

로제크림 쉬림프 도리아 (7,500원)

파스타 그릇 탐나네요...

 

<간장치킨 파스타>

 

<간장치킨 파스타 맛평 >

고추가 들어가 있지만 전혀 매운맛은 없어요

뭐랄까요 찜닭에 파스타면이 추가된 느낌입니다.

굉장히 익숙하고 평범한맛입니다.

 

<로제크림 쉬림프 도리아>

 

<새우는 통통>

< 로제크림 쉬림프 도리아 맛평 >

치즈는 꽤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다만, 로제크림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구요

새우는 꽤 통통한놈이 6개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 또한 익숙하고 평범한 맛입니다.

 

#가성비음식점

#익숙한맛

#평범한맛

#재방문의사가끔

 

#너무평범한맛

#가벼운한끼해결

 

 

 

이것으로 내돈내산

백종원님 프랜차이즈

롤링파스타 범계역점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2020/02/29 - [맛집/경기도] - [안양/범계 카페추천] 98퍼센트 - 디저트 맛집

 

[안양/범계 카페추천] 98퍼센트 - 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열심히 일하고나니 벌써 주말이네요 벌써는 아니고...평일이 왜이리 긴지 오늘은 날씨도 좋고해서, 와이프와 함께 집 근처 나들이를 했어요 ( 물론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장착했습니다!!..

itforest.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