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경기도

[고양/일산 맛집추천] 파주닭국수 - 칼칼한 국물

by 호유(ho_you) 2020. 2. 26.
반응형

☞  선서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집이라 인정한 곳만을 추가하겠습니다

맛없어도 할 수 없음. 궁서체 아님


오늘은 일산 킨텍스 부근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프렌차이즈나 체인점이 있는 음식점 보다

그 지역에만 있는 맛집을 좋아하긴 하는데요

 

뭐 사실 프렌차이즈나 체인점은

어느 정도 맛이 보장 된다는 장점도 있죠.

 

▷ 파주 닭국수 - 일산점

 

어른, 아이 누구나 좋아하는
후루루룩 넘어가는 칼국수

요새 체인점이
몇군데 생기고 있는듯 하네요

 

식당 외관

 

외관은 깔끔하네요~

외딴곳에 있어서 가려면 차가 필요해요~!

 

 

 

파주 닭국수 레시피를 위해
닭만 한트럭 폐기했다는

위트있는 소개 간판이 보이네요~ ^^

 

 

식당 내부

 

테이블이 꽤 많아요~

근처 킨텍스 들렸다가
가족들이 가기 좋을 것 같네요

 

지난번에 기본 닭국수를 먹어봐서

이번에는 얼큰한 맛으로 시켜봤어요~

 

 

와우 ~ 비쥬얼 보이시나요 ~!

튀어나온 닭다리가 포인트에요 

 

 

 

넓적다리 한덩어리와

날개쪽 살코기 부분 한덩어리가 들어있어요

 

 

 

아삭 아삭한 숙주의 식감

부들부들한 면발

피처링 김치

무슨 말이 더 필요하리 ^^

 

 

안 매운 맛도 있고, 탕슉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가셔도 문제 없으실꺼에요~!

 

#부드러운면발

#감칠맛닭국물

#아삭한숙주

#맛보장김치

#숙취해소용

#재방문의사있음

#차없으면못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