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맛있는 녀석들 백순대 : "백순대 x 맛녀석들" 大 환장 콜라보 ~!!

by 호유(ho_you) 2020.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얼마 전부터 순대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인터넷으로 백순대를 팔더라구요 🌯

대학생 때 가끔 신림동 백순대 먹으러 갔었는데

지금은 가기가 쉽지가 않네요

코로나 때문에 돌아다니기도 좀 그렇고요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녀석들과 콜라보한 제품이라니

더욱 흥미가 당겨서 날름 주문해 보았습니다.

 

" 맛있는 백순대 "

 

"담백한 순대의 절대강자"라고

자랑하고 있네요 과연?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네요

그래도 내용량이 200g이라 🧆

혼자 먹기 딱 좋은 정도인 듯하네요!

 

 

1. 팩을 개봉하지 마시고 끓는 물에 봉지 그대로 넣고 15분간 데워 드시면 가장 맛이 좋습니다.
2.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실 경우 봉지를 3cm 정도 개봉 후 전자레인지 4분간 조리하여 드시면 됩니다.
3. 찜기를 사용하실 때에는 봉지 그대로 15분 정도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가장 맛이 좋다는 1번 방법으로 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 

보글보글 15분간 열심히 끓여주었습니다!

 

 

 

예쁜 그릇에 담아보도록 하죠

음 나름 순대의 비주얼이 풍기는군요~!

성분 : 닭가슴살, 당면, 돈 소창, 양배추, 대파, 당근, 마늘

청양고추, 복합 조미식품, 깻잎, 후추, 돈지방, 전분, 진 찹쌀

위 성분 표시처럼 뭔가 알록달록한 것도 보이고

당면도 보입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싱겁고 후추 맛이 많이 납니다...

 

 

맛있는 녀석들 이러기입니까?ㅎ

다신 한시켜 먹으렵니다...ㅋㅋㅋ

 


맛있는 녀석들 콜라보 핫도그도 주문했는데...

벌써부터 두려워지네요 핫도그는 괜찮겠죠?ㅎㅎ

 

고추바사삭 치킨이 궁금하시다면?

2020/04/05 - [맛집.여행/기타]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 나혼자산다 성훈이 먹은 그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 나혼자산다 성훈이 먹은 그 치킨~!

오늘 소개할 음식은 광고에서 성훈이 너무 맛있게 먹던 그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치킨 입니다. 굽네 고추바사삭 가격 및 배달시간 요기요에서 주문했습니다. 고추바사삭치킨 16,000원 배달비 +2,000원 시간이 저..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