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SNS 핫한 과자 : 겉바속촉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

by 호유(ho_you)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집에 와 보니

이상한 과자(?)가 하나 있더군요

 

 

와이프가 몰래 주문한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입니다.

SNS 인기스타 또는 유투버들이 먹방으로 많이 먹었다네요

외국에서 모닥불에 구워먹는 과자로 알고 있는데

요새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먹나 보네요

 

 

크기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손목에 힘줄이 보일 정도로 무게도 제법 나가요

네이버 최저가 9,700원에 구매했다고 하네요 ( 배송비 별도)

 

크기를 비교해 보려고 집에 있는 리모컨과 찍어봤어요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이번에 할리스 커피 & 디즈니 콜라보 잇템

푸 마스킹 테이프와 크기 비교도 해봤어요

 

 

성분을 살펴보니 시럽, 설탕, 포도당... 단거 파티네요

100g 당 330Kcal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지 않네요?

근데 당류가 71% 후덜덜...  탄수화물도 24%...

 

 

포장지를 뜯자마자 단내가 확 올라옵니다

살짝 말랑말랑한 스펀지 같아요

 

 

나무젓가락에 꽂아서 한번 구어보겠습니다

뚜둥뚜둥 기대가 되네요 ㅎ

 

 

굽다 보면 달콤한 달고나 냄새가

음 ~ 스멜 ~

 

 

요리조리 빠르게 돌려가며 구워줘야 해요

안 그럼 타버리고 탄맛이 많이 나요

 

 

한번 잡아 뜯어보겠습니다~

치즈처럼 쭈우우우우우욱 늘어나지 않지만

그래도 제법 늘어나는 편입니다

 

 

<<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맛 평가 >>

겉은 바삭한 달고나 맛이었고

안은 따듯한 생크림 맛이었어요

단걸 굉장히 좋아하는 저희 와이프도

한 개 먹고 포기했습니다.

달고 니글거려요...

 

옛날에 마시멜로우 먹고 찐 살은 지구 한 바퀴를 돌아도 안 빠진다는 말이 있었는데

굳이... 살찌면서까지 먹고 싶은 생각이 없네요...

그나저나... 남은 건 어떻게 하나... 하아...

 

2020/03/16 - [맛집.여행/기타] - SNS 핫한 과자 : 향긋달달한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SNS 핫한 과자 : 향긋달달한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집에 음식 재료가 떨어져 퇴근 후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이마트에 방문했습니다. 이것저것 음식 재료를 사고 집에가려는데 과자소믈리에인 제 와이프가 SNS 핫한 과자가 있..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