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SNS 핫한 과자 : 향긋달달한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by 호유(ho_you) 2020.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집에 음식 재료가 떨어져 퇴근 후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이마트에 방문했습니다.

 

이것저것 음식 재료를 사고 집에가려는데

과자소믈리에인 제 와이프가

SNS 핫한 과자가 있다고 해서 집어담은 그 과자

"딸기블라썸 쵸코파이" 情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 새빨간 딸기가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 >

코로나로 얼어 붙은 분위기를 녹여줄만큼

과자상자가 러블리하네요

빨리 봄이 오고 코로나도

하루빨리 물러갔으면 좋겠습니다. 

2,064Kcal 후덜덜하네요

SNS에서 핫한 음식인 만큼

지금부터는 사진도

SNS에 어울리게 꾸며볼까요

와이프가 열심히 보정해준 사진^^
인스타 갬성처럼 찍기 ㅋㅋ
딸기가 23%나 들어갔다고 하네요
겉에도 딸기 , 속에도 딸기

낱개 포장으로 12개가 들어있네요

저는 초코파이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낱개 포장지를 보니

조금은 내용물이 궁금해지긴 하네요 !

사진보다 어두운 색깔 ㅋㅋ
꽤 두툼하네요

사진처럼 겉에가 기존 초코파이랑은 다르게

딸기초코로 뒤덮여 있습니다

딸기향이 확 나네요 ~!

 

2020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쵸코파이 情

★ 과자 소믈리에인 와이프의 평가

딸기잼의 피처링이 상큼함을 더했으며

딸기씨가 오독오독 씹혀 식감을 더했다

겉면까지 딸기초콜렛이라서 딸기향의 풍미가 궁극에 올랐음

딸기초콜렛의 퀄리티가 다소 아쉬웠고

한정판이라 도전해볼만 하나

스테디셀러로써는 부족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