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 나혼자산다 성훈이 먹은 그 치킨~!

by 호유(ho_you) 2020. 4. 5.
반응형

 

 

오늘 소개할 음식은

광고에서 성훈이 너무 맛있게 먹던 그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치킨

입니다.

 

 


굽네 고추바사삭 가격 및 배달시간 

요기요에서 주문했습니다.

고추바사삭치킨 16,000원

배달비 +2,000원

시간이 저녁시간이라 배송은 40분정도 걸렸네요

 

 

정갈하게 박스포장 되어있구요

구멍에 콜라가 딱 박혀있네요 ~!

봉인해제 🔑 스티커가 재미있네요 ㅎㅎ 

 

 

요새는 치킨 광고모델들이

다들 훈훈하군요 .. 성훈...차은우...등등

 

 

그럼 제가 한번

봉인해제해 보겠습니다 ㅎㅎ

 

 

< 왼쪽 : 마블링 , 오른쪽 : 고블링 >

 

마블링소스, 치킨무, 콜라 245ml, 고블링 소스

요렇게 네가지가 들어있네요

 

 

구워서 그런지 겉은 살짝 말라보이고

고추가 꽤 많이 박혀있어요 ~ !

그래도 속살은 부드러웠어요

 

 

고블링 소스는 탄두리치킨에 찍어먹는

매콤한 인도카레 맛이나요

 

 

마블링소스는 살짝 매콤한

마요네즈 소스구요

 

 


굽네 고추바사삭치킨 총평

 

TV광고에서 성훈이 워낙 바사삭 거리면서 먹어서 조금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바삭하진 않고 오히려 눅눅했어요...쩝

치킨 자체는 그리 매콤하지않지만 소스는 살짝 매콤하네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매워서 실망하실듯..

 

소스를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꽤 질리지 않게 드실수 있지만

다시 시켜먹을지는 의문이 드네요...

 

맛평점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