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운영

카카오 애드핏 VS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승자는?

by 호유(ho_you)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3주차에 접어드네요 ~

 

그 동안 제가 올리고 싶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즐겁게 올리고 있습니다 

영어 , IT지식 , 맛집 등 다양한 분야를 내꺼니까 내맘데로 ㅋㅋ

미약하지만 방문자 수가 우상향하니 재미있네요 ^^

 

그동안의 블로그를 통해 얻은

카카오 애드핏 수익금을 공개합니다

111원 민망하네요 ㅋㅋㅋ

 

물론 방문자 수가 낮으니 당연히 수익금도 저조하겠지만

3주차도 되었고, 게시글도 어느정도 쌓였으니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2주 걸리신다는 분도 있었고, 승인이 잘 안난다는 분도 많았는데

다행히 신청한지 하루만에 승인이 났네요!!

에헤라디야 신명나는구나 ~

 

사실 승인 조건을 맞추려고 하진 않았고,

그냥 꾸준히 주제를 번갈아 가면서 쉬지 않고 올리려 노력했습니다~

 

같은 경우는 너무 한가지 주제로 올리려고 하면

쉽게 지치고 포스팅 자체가 스트레스더라구요


다음 포스팅 글에서 객관적인 수치로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VS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차이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금이 생긴 후에 포스팅 해볼께요!


2020/02/25 - [IT지식/잡다] - 카카오키워드광고 뿌셔뿌셔 !

 

카카오키워드광고 뿌셔뿌셔 !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2주가 넘었가네요 ~ 시간 참 빠르죠 그동안, 열심히 제 맘대로 글의 제목을 작성하여 올렸는데요... 생각보다 저조한 검색 유입량에 상처 아닌 상처를..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