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운영

카카오키워드광고 뿌셔뿌셔 !

by 호유(ho_you)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2주가 넘었가네요 ~ 시간 참 빠르죠

 

그동안,

열심히 제 맘대로 글의 제목을 작성하여 올렸는데요...

생각보다 저조검색 유입량

상처 아닌 상처를 받고 있네요... 마상 츄르륵

 

최근 3일 유입 경로

 

최근 3일 유입 경로를 보았을 때

대부분이,
블로거님들의 피드를 통한 유입이 되는 것으로 보이네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음(Daum) 키워드 광고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Kakao) 광고 키워드 분석해보기


다음(Daum) 키워드 광고에서 변경 된 듯 합니다.

지금은 카카오(Kakao) 키워드 광고로 변경 된 것 같네요.

광고 키워드를 분석하기 위해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해요

http://clix.biz.daum.net

 

 

 

회원이 아니신 분은 광고주 신규가입을 해주시면 되요

가입은 무료이니 걱정마시고 가입하셔요

 

 

[광고관리] 클릭

 

로그인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왼쪽 상단의 [광고관리]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왼쪽 사이드바에 [키워드 맞춤제안]으로 들어가세요

[디바이스]를 선택 하실 수 있는데 PC, MOBILE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구요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 하실 수 있어요

 

 

 

 위 자료를 통해 "넷플릭스"가 포함된 키워드 중

어떤 키워드가 많이 검색되었는지 알 수 있겠죠 ~ ( 모바일 검색 )

 

"넷플릭스" 키워드는 아래 순서로 검색이 많이 되네요

 

■ 넷플릭스 키워드 검색 순위

1. 넷플릭스

2. 넷플릭스영화추천

3. 넷플릭스미드추천

4. 넷플릭스가격

 

이것으로 카카오(Kakao) 키워드 광고를 이용하여

키워드 분석하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2020/02/29 - [IT지식/잡다] - 카카오 애드핏 VS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승자는?

 

카카오 애드핏 VS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승자는?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3주차에 접어드네요 ~ 그 동안 제가 올리고 싶은 다양한 분야의 글을 즐겁게 올리고 있습니다 영어 , IT지식 , 맛집 등 다양한 분야를 내꺼니까 내맘..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