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잡다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 :: 아이폰 11 케이스 리뷰

by 호유(ho_you) 2020. 4. 1.
반응형

 

오늘은 알리익스프레를 통해 구입한

아이폰 11 케이스를 짧게 리뷰해 볼까합니다.

 

https://a.aliexpress.com/_dUbkb5A

 

Buy Products Online from China Wholesalers at Aliexpress.com

By continuing to use AliExpress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view more on our Privacy Policy). You can adjust your Cookie Preferences at the bottom of this page. Close

login.aliexpress.com

 

2020-03-11 18:00 에 알리에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952원 ( 배송비 포함 )

역시 미친가격 알리 ~ !!

 

 

오늘이 2020-04-01 이니까

21일만에 도착했네요 ~ !

역시나 잊을만할때쯤 도착하는 알리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

 

 

엥 단촐하네요...

음 역시나 싼게 비지떡인가 싶었는데...

 

< 아이폰11 : 케이스 뒷면 >
< 아이폰 케이스 : 앞면 >

 

오 막상 뜯어보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

한번 껴보겠습니다.

 

본체와 이격없이 딱 들어맞는 것이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

카메라와 높이도 딱 맞아서

떨어뜨려도 카메라 깨질일은 없을듯하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역시나 배송은 시간이 걸리지만

가끔 심심할때 주문해 놓으면

잊을만할때쯤 와서

선물 받은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지금까지 퀵하게 살펴본

아이폰11 케이스 직구 후기였습니다.

 

 

2020/03/13 - [IT/잡다] - 아이폰11 그리고 11프로 : 나의 선택은 XX 입니다.

 

아이폰11 그리고 11프로 : 나의 선택은 XX 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스마트폰을 바꾸게 되었는데요 선택한 기준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해요 스펙 비교는 전문가들이 이미 많이 해주셨으니 PASS ■ 글의 순서 1. 아이폰 11 vs..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