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각

[사색][나]글을쓰는이유

by 호유(ho_you) 2018. 10. 8.
반응형
내가 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에 대하여...

나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독특한 생각 또는 행동을 했을때
남들이 대단하다고 느끼거나 칭찬을 해주면
그곳에서 희열을 느낀다

다만 그것을 표현하는 방식이
나의 성격이 내향적인 성격인 탓에
외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기 보단
내적으로 나의 생각이나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는
글로 시작하게 되었다.

다만 그 깊이가 너무 무겁지 않았으면 했고
시와 같이 시인의 머릿속 또는 그 순간을 같이 하지 못하면
100프로 공감하기 힘든 시는 쓰기 힘들다고 생각했다.

또한 소설을 쓰기에는 나의 필력이 너무나도 부족한 탓에
나와 같은 평범한 이가 일상 생활을하며 스쳐가듯 드는 생각을

조금더 확장시키거나 상기 시킬 수 있는 짧은 글귀로 표현하는 것이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글쓰기라고 생각했다.

다만 언제나 그랬듯 행동력이 부족한 탓을 하기 싫어
즉흥적으로 생각나는 것을 바로바로 핸드폰으로 작성하고
즉각적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에 기재하기로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