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부산

[부산] 부산역 줄서먹는 밀면맛집 ! 초량밀면

by 호유(ho_you) 2022.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이 제일 먼저 생각나시나요?

저는 냉면을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평양냉면에 빠져서 한동안

을밀대를 2주에 한번은 갔었는데...(사악한 가격...)

 

초량밀면


남부지방으로가면 냉면가게보다 밀면가게가 더 많더라구요

부산역 근처에 "초량밀면"이라는 곳을

처음가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꽤 많아요.

 

부산밀면맛집 초량밀면


웨이팅 보이시나요..

줄서면 일단 맛집이라고 봐야죠!

 

 

자리에 앉으면 육수먼저 주시구요

저 오이도 슴슴하니 맛있더라구요!

아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물밀면과 만두를 시켰습니다 ㅎㅎ

 

 

육수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지시죠?

핵심은 육수와 저 양념장인거 같에요!

 

 

만두도 피도 얇고 맛잇었어요

부산에 가시면 초량밀면 꼭 가보셔요 ~

위치는 부산역 바로 앞에 있어용 !

 

 

 

 


 

 

반응형

'맛집어디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만의 맛집 모음 - 부산 편  (14) 2020.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