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기타

[강릉] 여행가면 먹어야 할 안목해변 맛집 ! 순두부젤라또 2호점

by 호유(ho_you) 2022.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입니다

 

 

지난 강릉 당일치기 여행에서

해물 순두부전골을 먹고나서 향한 아이스크림 맛집을 안올리고 있었네요 !!

 

역시나 식도락을 제대로 즐기기위해

강릉 맛집 투어를 돌고 왓습니다 ㅋㅋ

 

물회, 순두부전골, 순두부젤라또 강릉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들

배터지게 먹고 마시고 즐기러 가시죠~!!

 

저희는 안목해변에서 라떼한잔 때리고

순두부젤라또 2호점으로 갔어요

 

 

#주차정보

순두부젤라또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근데 낮에는 주차장이 꽉차더라구요

안목해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설렁설렁 걸어오셔도 될거같아요 (  날씨 좋을때만 가능ㅋㅋ )

 

 

#운영시간

월~일  09:30 ~ 22:00

 

 

와 도대체 젤라또를 얼마나 팔아야

이렇게 큰 건물을 세울수 있단 말인가

 

외부에도 이렇게 넓은 공간에 많은 테이블이 있고

간격도 꽤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시원한 밤공기 맞으며 먹었어요 ( 오들오들 )

 

 

젤라또 아이스크림콘 모양의

이거 뭐더라 그림? 문양?

나이를 먹으니 단어가 생각이 안나요...

그냥 로고라고 하죠 ㅋㅋ

 

 

화려한 실내 공간

저기 저 밤색 모양 저기에 물줄기가 추르르

 

요기서 주문하면 됩니다요

무슨맛을 먹을까나 맛이 다양해서 ...

선택장애가 있어 웁니다 ㅠㅠ

 

저희는 시그니처 순두부맛과 더블초코 주문

역시나 순두부전골 먹고나니 달짝찌근한게 땡겨서 그만ㅋㅋ

 

가격은 동일하게 4.5

 

 

 

커피류나 티도 팔고 있네요

참고하셔용 가격은 좀 있네요... 그래도 요새 커피 가격이 다 이정도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갔을때는 모두 아이스크림만 드시고 음료드시는 분은 없었어요

(젤라또집에선 젤라또를)

 

 

저 원통모양에 젤라또가 들어가있는데

저게 주기적으로 돌려주면서 젤라또가 굳지 않게 도와주나봐요

신기루 방기루

( 알바분들 전완근 뻠핑제대로 되실듯ㅠㅠ)

 

순두부젤라또와 더블초코젤라또

밖에서 한컷 날씨조코 ! 젤라또 비쥬얼 조코 !

(텍스처가 굉장히 부드러워 보입니다)

 

 

 

감성샷 한컷 ㅋㅋ

(아 빨리 먹고싶다)

 

#더블초코

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막 엄청 달지 않고

고급지게 단맛 맛있었어요 !!

근데 아무래도 초코라 그런가 특별한 맛까진 아니었고

순두부젤라또가 진짜 순두부 맛이 나면서 약간 두유맛도 나는게

신기했어요!!

 

역시 뭐든 그 가게 시그니처를 먹어야 하나봐요 ㅋㅋ

 

순삭

젤라또 받고 자리에 와서 사진찍는 시간은 백만년인데

입으로 들어가는건 30초?ㅋㅋㅋ

 

강릉가시면 순두부젤라또 한번 먹어볼만 하네요 !!

맛은 순두부맛 추천드려요~

더블초코는 그냥 초코맛이에요 ㅋㅋ

(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을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