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편의점 디저트 추천 :: 오븐에구운 레몬케이크 상큼달콤하네요 ~ !

by 호유(ho_you) 2020.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가격은 1200원

크기에 비해 다소 비싼감이 있네요

 " 204Kcal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

구구절절 설명없이

바로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플라스틱 틀안에

레몬모양처럼 생긴 케이크가 들어있습니다

한번 짤라보겠습니다.

 

 

<<오븐에구운 레몬케이크 맛평가>>

겉은 레몬맛이 살짝 느껴지는 화이트초콜렛

안에 들어있는 빵의 식감은 굉장히 부드러워요

씹을수록 상큼한 레몬향이 느껴지면서

달콤한 맛도 같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새콤할까봐 두려웠는데 상큼해서 좋았어요

뜨아랑 먹으면 4~5개는 순삭각이네요

양이 적어서 다소 아쉬웠어요

재구매의사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