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 추천 :: 3가지 대표 아이스크림의 조합 ? 죠크박 ?

by 호유(ho_you) 2020.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와이프랑 장을 보다가

특이한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데려와봤습니다.

 

 

오잉 ? 보이십니까 ?

죠스바스크류바 그리고 수박바의 만남 ~ !!!!!

세 가지 대표 아이스크림의 조합이라니 ~!!

너무 궁금해서 집까지 가져오느라 혼났습니다 ㅎㅎ

 

 

 

포장지에도 선명하게 찍혀있는

죠스바 & 스크류바 & 수박바 사진 ㅋㅋ

가격은 6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이봐 그만 이제 뜯어보게나 ~!

 

댕강~ 3분의1토막이 뿌개져있네요 ㅠㅠ

 

뜯어보니 어랏 ?

왠지 3등분으로 세 가지 맛이 나란히 있을 줄 알았는데...

스크류바 모양인데 죠스바 색깔?ㅋㅋ

 

 

안에도 죠스바인 줄 알았는데 ㅋㅋ

먹어보니 수박바맛이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수박바 초록색 부분이 좋은데...

 

먹다 보니 끝부분은 죠스바처럼

겉 부분만 모여 있네요ㅋㅋ

 

세 가지 대표 아이스크림의 조합이라니

호기심을 자극하긴 충분함 ~!!

맛은 그냥 수박바맛에 약간 죠스바맛이 나서

그냥 따로 사 먹는 게 ㅋㅋㅋ

재구매의사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