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SNS 핫한 과자 :: 길림양행 아몬드 4가지맛 추천 ~ !!

by 호유(ho_you) 2020.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은 견과류 업계 최초로

허니버터맛을 출시하여 대박이난

길림양행의 아몬드 시리즈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

 

이번에 리뷰할

4 가지 맛 아몬드를 소개합니다 뚜둥 ~!

 

군옥수수맛 , 민트초코맛 , 인절미맛, 그린티라떼맛

정말 다양한 아몬드 맛

겉표지까지 너무 귀여워서 안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ㅠㅠ

 

가격은 하나에 7,900원

다소 가격이 좀 나가지만

지금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를 진행 중이니

늦기 전에 쟁여놓으세요 ~!!

 

그럼 지금부터

군옥수수맛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 군옥수수맛아몬드 >>

밭두렁과 군옥수수맛 아몬드가 같이 들어가 있네요

밭두렁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ㅎㅎ

아몬드는 꽤 짭짤하고 진짜 군옥수수맛이 나요 ~!

밭두렁도 짭짤하면서 고소한 것이

궁합이 아주 좋네요 ~!

짠짠 조합 GOOD

<<민트초코아몬드>>

고심 끝에 고른 민트초코아몬드...

와이프가 민트 초코를 좋아해서 골랐지만

봉지를 뜯자마자 풍겨오는 강한 치약의 향기

초코맛은 많이 안 나고 민트맛이 많이 나네요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와이프도

비추하는 맛... SAY GOODBYE!!

<< 인절미아몬드 >>

봉지를 뜯자마자 풍기는 강한 인절미의 고소한 향기

콩고물이 많이 묻어 있어서 아주 고소해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네요~!!

아몬드의 고소함과 콩고물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고소함의 극치 GOSO

 

어라? 이놈은 퍼프 볼이라는 다소 이상한 이름이 붙어있네요

궁금해서 길림양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품설명을 찾아보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녹차에 부드러움이 가미된 그린티 라테와 아몬드 퍼프 볼의 만남.
크런치한 식감과 함께 느껴보세요

음~ 퍼프볼이 아마도 저기 조그맣게 붙어있는 동그란 놈인가 봅니다

 

<< 그린티라떼 아몬드 퍼프볼 >>

사실 개인적으로 그린티 제품은 제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거요거 아주 물건입니다~!! 

저는 초콜릿 중에서도 크런키를 좋아하는데요 ~

딱 크런키 맛입니다!!

녹차맛은 거의 나지 않고요

초콜릿 맛이 강하고요

퍼프 볼이 주는 크런치한 식감이 기가 막히네요


 

길림양행 아몬드 순위 발표


(( 뚜두두두두두둥 ~!! ))

1위. 그린티 라테 아몬드 퍼프볼 

2위. 군옥수수맛 아몬드

3위. 인절미 아몬드

4위. 민트 초코아몬드

 

2020/03/26 - [맛집.여행/기타] - SNS 핫한 과자 : 겉바속촉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

 

SNS 핫한 과자 : 겉바속촉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

안녕하세요 호유의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 집에 와 보니 이상한 과자(?)가 하나 있더군요 와이프가 몰래 주문한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입니다. SNS 인기스타 또는 유투버들이 먹방으로 많이 먹었다..

itfor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