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어디/집밥

[GS25]편의점 디저트 추천 :: 끼리크림치즈 & 허쉬쿠앤크 모찌롤 후기!

by 호유(ho_you) 2020. 4. 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GS25 인기 디저트 2종 🧁

"허쉬 쿠앤크 모찌롤"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두 제품 모두 삼립의 디저트 브랜드

까페스노우에서 출시한 제품이네요.

가격은 3,200원

크기나 양대 비 가격이 좀 나가는 듯하네요

 

 

각각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 있고요.

5개씩 들어있습니다.

 

 

 

 

 

 

kiri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라고 하네요

진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신선한 맛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미국의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콜라보한 제품이에요

믿고 먹는 허쉬 초콜렛 ~!

 

 

 

카스테라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크림치즈가 꽉 차 있어요~!

 

 

쿠앤크 크림이 꽉차 있고 🍩

쿠키고 꽤 많이 박혀 있어요 ~!

 

 

두 제품 모두 빵도 폭신폭신하고

크림도 꽉차 있습니다~!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네요 ~!

 

 

 

<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

개인적으로는 끼리 크림치즈의 치즈맛이 좀 과하다고 느껴지네요 🧀

치즈의 풍미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

그리고 냉장상태에서 바로 꺼내먹어야 해요

살짝 녹으면 느끼한 맛이 올라오네요

 

< 허쉬쿠앤크모찌롤 >

제가 엄청 단건 좋아하지 않는데 ~ 🎂

비주얼에 비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쿠앤크 아이스크림도 좋아하는 편이라 크림치즈보다

허쉬쿠앤크모찌롤에 한표 던지고 싶네요 ㅎ

 

※ 저희 와이프는 요새 허쉬쿠앤크모찌롤을

일주일에 세번씩 사먹고 있어요...🤣

 

 

 

2020/03/26 - [맛집.여행/기타] - SNS 핫한 과자 : 겉바속촉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

2020/03/16 - [맛집.여행/기타] - SNS 핫한 과자 : 향긋달달한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