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운영

티스토리 포럼 : 한겨울밤의 꿀 ~ yum !

by 호유(ho_you) 202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유의 저장소의 호유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운영 노하우를 올리는 포스팅을 잠시 쉬고

이 순간을 기록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목에서도 살짝 언급했지만

제 글이 티스토리 포럼 hot 글이 되었어요 ~!!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한 달 동안 꾸준히 포스팅도 올리고

티스토리 포럼에 블로그 운영팁과 소개를 꾸준히 올렸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제 소개글이 hot 글이 되니 너무 신기하네요~! 

 

그리고 hot 글이 되니

갑자기 방문가자 폭발적으로 늘어버렸습니다.

주식처럼 갑지기 폭등했네요

평균 130 ~ 200으로 방문자수를 유지하다가

갑자기 오늘 1200명으로 폭발적으로 방문수가 늘었어요

티스토리 포럼에 의한 일시적인 폭등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언제나 일시적으로 그 가치보다 상승한 것들은 제자리를 찾아가듯

제 방문자수도 제자리를 찾아가겠지만

 

오늘은 그래도 열심히 한 달 동안 쉬지 않고 포스팅을 했던 저에게

잠시 주는 달콤한 당근이라고 생각하고

이 순간을 즐겨보려 합니다 ^^

호유의 최애과자ㅋㅋ

더 알찬정보로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

반응형

댓글